아름다운美PR

[서울경제] 재발률 높은 기미 주근깨, 근본 원인을 치료하면 해결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9-15 18:25 조회1,407회 댓글0건

본문

피부미인의 적, 기미와 주근깨를 확실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듯, 기미와 주근깨는 치료를 받았다고 하더라도 재발이 쉽게 나타나는 피부 질환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기미와 주근깨는 치료시기를 놓칠 경우 면적이 넓어지거나 색소가 더 짙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기미와 주근깨를 혼동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그러나 기미와 주근깨는 발생원인과 부위, 생김새도 다르다. 기미는 양볼 전체에 깔리듯이 퍼져있어 마치 구름처럼 보이며 경계가 불분명한 형태를 띄며, 발생 원인은 크게 자외선, 임신, 경구피임약, 유전적인 요인, 스트레스 등과 연관, 악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출산 이후에 나타나는 기미는 에스트로겐이라는 호로몬의 영향으로 발생하기 쉽다.

반면, 주근깨는 깨알 같은 반점의 형태로 얼굴, 목, 가슴, 팔과 같은 햇빛 노출 부위에 주로 나타난다. 발생 원인은 피부표피의 멜라닌 세포가 색소를 과다하게 생성해 내는 것으로 성인보다는 소아기에 자주 발병하고 유전적 요인과 자외선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미와 주근깨 이 두 피부질환의 공통점은 바로 재발이 쉽게 나타난다는 것이다. 최근 기미와 주근깨를 확실하게 치료하기 위해 5G옐로우레이저 시술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5G옐로우레이저는 멜라닌 색소파괴에 효과적인 파장의 초록빛과 혈관의 선택적 파괴에 효과적인 578nm 파장의 노란빛을 동시에 조사할 수 있는 레이저 장비로 기미, 주근깨뿐만 아니라 색소침착이나 잡티, 홍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장비이다.

영등포 여의도 인근 피부과, 아름다운미의원 이진승 원장은 “기존의 레이저들은 시술 후 일시적인 효과를 보이지만 재발될 확률이 높은 것이 사실” 이라며, “하지만 5G옐로우레이저는 멜라닌 색소에 강력하게 흡수되는 레이저 파장으로 피부 표면은 물론 깊은 곳에 자리한 기미까지 동시에 제거하기 때문에 재발 확률이 현저히 낮다.” 고 전했다.

또, 이 원장은 “5G옐로우레이저는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기간이 필요치 않으며,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분들께도 안성맞춤”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등포 여의도 인근 피부과, 아름다운미의원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 5가에 위치하고 있다.

( 출처 : http://economy.hankooki.com/lpage/entv/201409/e20140915143954118200.htm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